큰알씨들만 가지고 놀다가 작은녀석들의 세계로 진입했네요...
정말 왜 트라이얼 을 하는지 몰랐습니다.
왜 저 쬐끄만 알씨들을 가지고 놀지 ....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직접 해보니 작지도 않고 어설프지도 않습니다.
아무튼 아마 3년전 쯤일겁니다.
동호회 형님이 알씨샵을 오픈 운영하는데... 놀러 갈을겸 해서 ...
바로 구해해버렸던 차 입니다.
순정으로도 정말 뛰어난 등판능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더군요...
단지 트라이얼 특유의 역토크 현상이 있었지만...이건 제가 그냥 넘어갈사람이 아니죠...
이것도 개조 해버립니다.
이래저래 옵션과 개조로 ...
차는 변하고 있었고요...
배터리위치나 모터와 변속기 구동계 위치등 차의 구조자체를 바꾸어 버리는 튜닝을 합니다.
바로 심장을 전방으로 보내고 트랜스퍼케이스를 이용해 앞과 뒤의 드라이브 샤프트를 서로 반대로 돌게하여
역토크를 상쇄시키는 튜닝을 합니다.
구조도 복잡해졌고요...
동력도 모터 기어박스에서 바로 바퀴로 가는게 아닌 트랜스퍼 케이스를 거처 갔습니다.
차자체의 액션 포인드들도 변화하였습니다.
변속기가 전방으로 왔고요....
서보도 최전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트랜스 미션은 2단 옵션을 장착했고요.
나머지 너클과 C허브 그리고 드라이브 샤프트등은 국내에서는 판매가 되지않아 모두 해외에서 주문해서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BEC추가 조종기 교체 스티어링 구조 변경
타이어 휠 교체 배터리트레이 교체 위치변경등 을 통해 튜닝이 완료 되었습니다.
차는 역토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좋아졌습니다.
2단 변속이 되니 차도 빨라지고 힘도 좋아졌습니다.
모터도 핵모토 모디파이드 28T 가 들어가 파워와 스피드를 한번에 잡았습니다.
내부가 아주그냥 꽉차있습니다.
얼마전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진바디도 구입해 놨는데....
이것도 한번 얹어봐야 하지만.... ㅠㅠㅠ
도색이 안되있습니다.
천천히 도색부터 해봐야 겠네요....
역토크 테스트 영상인데요..
짐벌 처음 촬영이라... 허접하네요.
또 왼쪽 앞바퀴 휠너트가 풀린지도 모르고 주행하고 있네요... 끄떡뜨떡..ㅎㅎㅎ
바퀴가 안도망가기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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