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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다 뜯어서, 확인해 봤구요.
각 엑슬 따로따로 모터가 돌아가는 뒤바퀴 굴림이죠. 두개의 모터가 구동되네요,.
스티어링 서보기어는 수지로 되어있는데, 강화수지로 되어있어 큰토크가 없으니 걍둬도 되겠고요.
갈고싶으면 다른 서보로 갈아도 됩니다.일단 다 뜯어서, 확인해 봤구요.
각 엑슬 따로따로 모터가 돌아가는 뒤바퀴 굴림이죠. 두개의 모터가 구동되네요,.
스티어링 서보기어는 수지로 되어있는데, 강화수지로 되어있어 큰토크가 없으니 걍둬도 되겠고요.
갈고싶으면 다른 서보로 갈아도 됩니다.
앞바퀴 쇽 스프링을 두칸 컷 해서 다시 끼웠구요.
뒷바퀴는 엑슬마다 스프링이 따로 있는데, 이것도 두칸 컷 해서 끼웠어요,.
그리고 이물질 못들어오게 기어밧스와 외부를 원형으로 막고있는 가이드를 일단 빼봤는데,
움직임이 더 부드럽네요.
걍 빼버려야 겠어요.
허브 프라스틱을 니퍼로 잡아당기면 십자 스크류가 나오는데 그걸 풀면 바퀴가 빠져요.
그리고 버킷 리프팅 각도는
리밋스위치가 늦게 눌리게 하여... 스크류가 빠지기 전까지 작동되게 했습니다.
실리더는 한 1~2센티 더 나오는데, 영상에서 표시가 날려나 모르겠네요.
워낙 앞쪽에 있다보니... 변화가 적을꺼에요.ㅎㅎㅎ
암튼 오늘은 있는거에서 간단히 개조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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