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CC-01 용으로 알리에서 구매했는데...
너무 커서 맞지를 않네요..
어센더에 갔다 대보니 .. 딱맞네요..
그래서.. 장착 해 봤습니다.
이번에도 어센더만 좋은일 시켰네요.. CC-01도 어서 사이드 해줘야 하는데.....ㅎㅎ
정말 많은 튜닝을 한거 같네요..
모터와 트랜스미션 그리고 변속기 서보X2 개까지 전부 앞으로 밀어 무게중심을 앞으로 가게 하였고...
중앙에는 동력을 앞뒤로 분배해주는 트랜스퍼 케이스와 배터리를 포지션하여 전체적인 무게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또한 이 트랜스퍼 케이스를 장착하여... 드라이브 샤프트 앞뒤가 서로 반대로 돌게하여 역토크를 상쇄시켰습니다.
무게가 별로 나가지않는 수신기를 맨뒤로 이동하여.. 모터에서 나오는 맥전류와 전파를 차단하여 수신감도및 수신거리를 더 쾌적하게 보장하였습니다.
드라이브 샤프트, C허브, 너클,리어엑슬 허브, 그리고 엑스마운트 등을 매탈로 하여.. 기본적인 강력한 구동계 내구성을 획득하였습니다.
무선으로 조작이 가능한 고성능 윈치가 설치되어있고, LED,윈치,수신기,변속기등 모든전원을 한번에 컨트롤 하는 릴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나머지도 세세하게 많은 옵션과 튜닝이 되어있지만...
보이는거와 같습니다.^ ^
지금이야 역토크 방지 역회전이나 이런 차들 GMADE 범, TRX , 티락 같은 차들이 나오지만...
2016~2017 구매당시 전혀 그런차 자체도 없었습니다. 트라이얼에서 이역토크는 정말 피할수 없는 현실이였죠.
쇽을 하드하게 하면 역토크를 줄일수 있으나... 휠트가 나오지않거나 쇽이 거의 안먹는등 손해보는게 이만저만이 아니죠.
이렇게 긴 120mm쇽을 완전히 소프트하게 하여도 역토크가 거의 없지요.
그전에 해외에서 부속을 일일히 공수하여 이런걸 만들었으니.. 제가 생각해도 대단합니다.제자랑 입니다만...ㅎ
지금이야 역토크 방지 역회전미션 이나 이런 차들 GMADE 범, TRX , 티락 같은 차들이 나오지만...
2016~2017 구매당시 전혀 그런차 자체도 없었습니다. 트라이얼에서 이역토크는 정말 피할수 없는 현실이였죠.
차가 비현실적으로 기울어져 가니 말이죠....ㅜㅜㅋ
쇽을 하드하게 하면 역토크를 줄일수 있으나... 휠트가 나오지않거나 쇽이 거의 안먹는등 손해보는게 이만저만이 아니죠.
이렇게 긴 120mm쇽을 완전히 소프트하게 하여도 역토크가 거의 없지요.
그전에 해외에서 부속을 일일히 공수하여 이런걸 만들었으니.. 제가 생각해도 대단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유튜브 채널 입니다. 놀러오세요 . ^ ^ㅋ
RC Spectrum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t8bBEy4RrYsqBV2GNrqpw?view_as=subscri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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