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C STORY

DOUBLE E 590 덤프트럭 개조해 봤어요.

by redfurys 2021. 9. 1.
반응형

일단 다 뜯어서, 확인해 봤구요.

각 엑슬 따로따로 모터가 돌아가는 뒤바퀴 굴림이죠. 두개의 모터가 구동되네요,.

스티어링 서보기어는 수지로 되어있는데, 강화수지로 되어있어 큰토크가 없으니 걍둬도 되겠고요.

갈고싶으면 다른 서보로 갈아도 됩니다.일단 다 뜯어서, 확인해 봤구요.

각 엑슬 따로따로 모터가 돌아가는 뒤바퀴 굴림이죠. 두개의 모터가 구동되네요,.

스티어링 서보기어는 수지로 되어있는데, 강화수지로 되어있어 큰토크가 없으니 걍둬도 되겠고요.

갈고싶으면 다른 서보로 갈아도 됩니다.

 

앞바퀴 쇽 스프링을 두칸 컷 해서 다시 끼웠구요.

뒷바퀴는 엑슬마다 스프링이 따로 있는데, 이것도 두칸 컷 해서 끼웠어요,.

그리고 이물질 못들어오게 기어밧스와 외부를 원형으로 막고있는 가이드를 일단 빼봤는데,

움직임이 더 부드럽네요.

걍 빼버려야 겠어요.

허브 프라스틱을 니퍼로 잡아당기면 십자 스크류가 나오는데 그걸 풀면 바퀴가 빠져요.

 

그리고 버킷 리프팅 각도는

리밋스위치가 늦게 눌리게 하여... 스크류가 빠지기 전까지 작동되게 했습니다.

실리더는 한 1~2센티 더 나오는데, 영상에서 표시가 날려나 모르겠네요.

워낙 앞쪽에 있다보니... 변화가 적을꺼에요.ㅎㅎㅎ

 

암튼 오늘은 있는거에서 간단히 개조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