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

그랜드 메이트런 신뢰 시원시원한 7프래임 풀방 디아런

by redfurys 2022. 1. 14.
반응형

20년 넘게 아재들의 그 게임 디아블로2

친구따라 피씨방에 갔던 그때 디아블로2를 처음 알았었지요.ㅎㅎ

 

이번에 어렵게 20달려 뚜껑을 구해서 ...  있는 15공송 주얼 다 때려박아서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확실히 뚜껑에 20달려가 있고 없고는 이동속도에서 큰 차이를 보이네요.^ ^;..

총 달려가 48정도 되네요.

 

그리고 신뢰(신념)의 베이스인 쉐도우보우와 메이트리어컬보우 도 여러자루 준비해 놓았으니,

두번재 신뢰를 어디다 만들지 행복한 고민을 해 봐야 겠습니다.ㅎㅎㅎ

 

뚜껑이 30달려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20만해도 괜찮은 수준입니다. 이 달려 옵션이 있고 없고가 이동속도에서 큰차이 이거든요.

사실 현질빼고 이렇게 만들기도 쉽지 않더라구요.ㅎ

굳이 게임을 현질해서까지 하기는 싫습니다.ㅋㅋ

왼쪽에 다댐은 초반에 만든 무옵 15공속 세개 박은 순수 45공속만 있는 다댐 입니다.ㅋ

그랜드메이트런 보우 의 95공속 7프래임을 맞추기위해 요거로도 한동안 잘썼지요.

 

아무튼 조금씩이나마 모든 능력치가 올라갔습니다.

8인 풀 공방 디아런 그랜드메이트런 보우 신뢰 95공속 7프래임 영상입니다.

https://youtu.be/L4Cjozbn_-4

화살스킨은 매직에로우를 이름만 바꿔 설치 한 것이고요, 버프오버레이 D2RSO 는 따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쓰는 스킨 내지는 사운드와 버프 오버레이는

전에 포스팅 해 놓은 글이 있으니 필요하시면 다운로드 하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마존 화살스킨+룬사운드+폰트 적용하기 (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마존 화살스킨+룬사운드+폰트 적용하기

매직에로우 스킨 카생 플레이입니다. 정말 잘보이고 화살이 날아가는곳에는 밝아져서 시아 확보도 좋네요.^ ^ https://youtu.be/ZLKTEDgo3pI 안녕하세요. 요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잘들 하고 계신가요?

kyz0508.tistory.com

 

지금은 하급 신뢰는 몇만원이면, 맞출수 있는 아이템이 되었네요.

그래도 으뜸은 지금도 몇십만원 하지요.

두달전 에 처음 이거 시작해서, 그때는 백만원도 넘었는데... 신뢰가 ㅋㅋㅋ

 

저는 게임을 잘 하지않는 편입니다만,

이게 왜 40~50대 아재들이 제일 많이 하는 게임인지 알겠네요... ㅎ

넓게 펼쳐진 수십가닥의 빠른화살로 몹들을 모두 쓸어버리는 순간 시원시원하고 스트레스도 확 풀립니다.

 

제조사에서도 기대 판매량을 훌쩍 뛰어넘어 서버가 수시로 폭발되는등 엄청난 인기에 놀랐다고 하네요.

거기에 지금 아이들도 같이 하는 게임이 되어버려서.. 블리자드 떼돈벌겠네요.

 

 

또다른 두번째 신뢰와 죽숨을 만들수 있는 베이스 재료와 룬들...

룬과 베이스는 모두 직득한 것이구요,

직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룬값이 많이 내려 깜짝 놀랐네요.

이제 팔아도 돈이 안되요.. ㅜㅜㅋ

조드룬까지 고급룬들을 어렵지 않게 여러번 먹고 ,... 별로 힘들이지 않고 하고 있네요.

축캐 아마존 덕입니다.ㅎㅎ

반응형